교직원 공간 메뉴 버튼

병원안내

> 병원안내 > 병원소개

병원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원광대학교 한방병원장 이 정 한입니다.
저희 한방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방병원은 원광대학교의 설립재단인 원불교 제생의세(濟生醫世)의 정신에 입각하여 학생들의 교육 및 전공의 수련을 통해 훌륭한 의료인들을 양성하고 최신 의료장비와 전문화된 의료진을 바탕으로 최고의 치료를 하고자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병원은 2014년 5월 15일 개원 36주년을 맞이하여 한∙양방통합진료를 통하여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진형 통합병원, 난치성 질환 정복의 길을 개척하는 연구병원, 통합의학의 인재를 양성하는 병원으로 새롭게 시작하였습니다. 한∙양방 통합 암센터, 통합 중풍 뇌신경 센터, 통합 척추 관절 센터, 통합여성소아센터 및 안이비인후피부과, 양방재활의학과의 통합 진료 센터 등의 센터별 집중 치료와 클리닉 개설을 통하여 환자분들에게 보다 나은 치료를 제공하고자 정진하고 있습니다.

2012년에는 ‘의약품임상시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난이도 높은 진료를 하는 병원으로 지역의료계를 선도하고 신뢰받는 병원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 설립취지이며 목적인 제생의세(濟生醫世) 실현을 위하여 대내외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관련단체, 유관기관과의 협조체제를 유지하여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진료활동을 펼쳐가고 있습니다.

본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환자편의를 먼저 생각하는 기본정신과 함께 고객만족과 환자중심 병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원광대학교 한방병원장 이정한